제10회 아모레퍼시픽 마케팅공모전 안내
작성자 김주남 조회수 660
등록일 2014-04-07 첨부파일 첨부파일이 없습니다.

1. 공모전 개요
 가. 공모명: 제 10회 아모레퍼시픽 마케팅공모전
 나. 참가자격: 국내 및 해외 4년제 대학(원)에 재·휴학 중인 학생
     (외국인 또한 참여 가능하며, 개인 또는 3인 이하의 팀으로 구성)
 다. 공모주제: 국내 부문과 글로벌 부문 중 택1하여 응모
  국내
  -화장품 업계의 오프라인과 온라인 간 시너지를 강화할 수 있는 마케틸 전략 제안
  -자사 브랜드(설화수, 헤라, 라네즈, 마몽드) 중 택1하여 자사 메이크업 시장 성장 전략 제안
  -자사 남성 브랜드(헤라, 옴므 외 3개) 중 택1하여 차별화 할 수 있는 커뮤니케이션 전략 제안
  -국내 프리미엄 헤어 시장 성장 전략 제안(려 브랜드로 제안)
  글로벌
  -아모레퍼시픽이 최초 개발한 쿠션의 해외 성장 전략 제안(쿠션이 있는 브랜드 중 택1)
  -중국 Masstige 시장에서 마몽드만의 차별화된 마케팅 전략 제안
  -중국 Luxury 시장에서 설화수의 성장 전략 제안
  -한국을 방문한 중국인 관광객 대상 커뮤니케이션 전략 제안
라. 시상내역 및 특전
 -총 8팀 시상(국내 및 글로벌 주제별 각각 4팀 수상)
 -최우수상(2팀): 장학금 1,000만원, 상패, 상장, 부상
 -우수상(2팀): 장학금 500만원, 상패, 상장, 부상
 -장려상(4팀): 장학금 200만원, 상패, 상장, 부상
 -특전: 수상자 인턴십 기회 제공 및 공채 입사 특전 (자세한 내용은 추가 첨부자료 참고)

2. 기타
  -공식 웹사이트: www.mktcompetition.amorepacific.com  
  -공식 페이스북: www.facebook.com/amorepacific.contest  
  -기타 자세한 사항은 공모전 운영사무국(02-735-1061, pig5432@univ.me)로 문의 바랍니다.